동아일보 | 데이터 기반 CX 의사결정 솔루션 데스크룸, 시드 투자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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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신혜 작성일25-01-07 16:12 조회125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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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CX 의사결정 솔루션 ‘데스크룸(Deskroom)’ 개발사 클로저랩스가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 라운드는 스프링캠프가 리드했으며, 기존 투자자인 프라이머가 후속 투자를 함께 진행했다. 데스크룸은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되는 고객 상담 데이터를 통합 분석해 기업이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경험(CX)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솔루션의 핵심 기능인 ‘CX Analytics’는 고객 상담 데이터를 분석해 우선적으로 개선해야 할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특정 VOC 개선 시 기대되는 비즈니스 효과를 정량적으로 평가한다. 더 나아가, 상담원의 상담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담 품질을 측정하고, 고객센터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하여 운영 비용 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 AI 기반의 CX Assistant는 상담원에게 적절한 답변을 실시간으로 추천해 시간당 처리 건수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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