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선배 개그맨한테 뺨 몇십대 맞아…화장실서 울었다” > RSS수집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RSS수집기

동아일보 | 신동엽 “선배 개그맨한테 뺨 몇십대 맞아…화장실서 울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5-01-07 14:41 조회141회 댓글0건

본문

130806671.1.jpg 개그맨 신동엽이 신인 시절 선배에게 폭행 당한 일화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 ‘동해물과 백두은혁’이 지난 6일 공개한 영상에는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는 신동엽에게 “선배님들한테 혼났던 적은 없으세요?”라고 물었다. 신동엽은 “있다. 신인 때 내가 ‘안녕하시렵니까’라는 인기 코너를 했는데, 이게 저 밑에 있는 말단 직원이 갑자기 막 승진을 어마어마하게 한 거랑 비슷한 거다”라고 말했다. “중간에 나보다 나이 많은 형들은 그게 힘들었나 봐. 그래서 술 먹을 때 취해 가지고 ‘너 이 XX야. 너 인기 아무것도 아니다. 어디서 건방이야’ 하더라”며 개그맨 선배에게 폭언을 들었던 기억을 떠올렸다. 신동엽은 “그 선배한테 ‘아 형 그런 거 아닙니다’ 했다. 그리곤 막 뺨 몇 십대를 맞은 적이 있다. 화장실 가서 혼자 울었던 기억이 있다”고 털어놨다. 깜짝 놀란 은혁은 “그 선배님 지금도 활동하세요?”라고 물었다. 신동엽은 “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3
어제
1,662
최대
13,412
전체
382,538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