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악화’ 고현정, 큰 수술 마친 후 회복한 모습 “걱정 끼쳐 죄송” > RSS수집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RSS수집기

동아일보 | ‘건강 악화’ 고현정, 큰 수술 마친 후 회복한 모습 “걱정 끼쳐 죄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5-01-07 12:07 조회116회 댓글0건

본문

130805568.2.jpg최근 건강 악화를 알린 배우 고현정이 수술 후 회복하는 모습을 공개했다.고현정은 6일 인스타그램에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 지금은 많이 회복했고, 식사도 잘하고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기도 한다”며 “놀랄 만큼 아팠는데 큰 수술을 무사히 끝내고 나니 정신이 든다. 조심하고 잘 살피겠다”며 팬들의 응원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고현정은 글과 함께 병원에 입원했을 당시 사진과 퇴원 후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퇴원 후 사진에는 보호자인 남동생 모습을 올리며 “아플 때마다 혼자 보호자로 중요한 결정을 하게 해서 미안해. 고맙고 사랑해”라고 했다.앞서 고현정은 건강이 악화되면서 지난달 16일 지니TV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절대적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고현정 소속사는 “촬영장에서 여러 차례 쓰러졌다”며 “정신력으로 버티다가 오늘 결국 응급실에 다녀왔다”고 전하면서도 자세한 병명을 알리지 않았다.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08
어제
1,395
최대
13,412
전체
381,361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