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 “저랑 게임 한 번 하시겠습니까?”… 유통가 흔든 오징어게임[동아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5-01-04 11:06 조회10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오징어 게임’ 시리즈가 넷플릭스의 효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모양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공개되자마자 전작을 뛰어넘는 기록을 세우면서다.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공개 첫 주인 12월 넷째 주(23∼29일)에 총 680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종전 최고 기록인 미국 드라마 ‘웬즈데이’ 시즌1의 5010만 시청수를 훌쩍 뛰어넘은 것이다.시청 시간도 기록적이다. 총 러닝 타임이 7시간10분(7부작)인 오징어 게임2는 전 세계적으로 4억8760만 시청 시간을 확보했다. 이는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공개된 전작의 기록(4억4873만 시간)보다 위다. 오징어 게임2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전작까지 12월 넷째 주 시청 시간 순위 3위(6710만 시간)로 역주행했다.누적 시청 시간 기록까지 갈아치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징어 게임2는 공개 1주 만에 넷플릭
[더보기]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