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질‧디자인 싹 바꿨다… 하이트진로, 흑맥주 ‘스타우트’ 13년 만에 리뉴얼 > RSS수집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RSS수집기

동아일보 | 주질‧디자인 싹 바꿨다… 하이트진로, 흑맥주 ‘스타우트’ 13년 만에 리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30 10:55 조회188회 댓글0건

본문

130750949.2.jpg하이트진로가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의 주질과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30일 밝혔다. 2011년 이후 13년 만이다.하이트진로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귀리(제품 내 오트몰트 0.96% 사용)를 담아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주질을 완성했다. 또한 네덜란드산 블랙스완 흑맥아를 라거 공법으로 발효시켜 깔끔하고 청량한 목넘김을 구현했다.패키지에도 스타우트의 주요 원재료들을 담았다. 흑조 로고를 사용해 블랙스완 흑맥아를 시각화했으며, 흑맥주를 나타내는 티타늄 블랙 바탕에 귀리의 부드러움을 고급스럽게 담은 골드 색상을 입혔다.리뉴얼 제품은 1.6L 페트와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연초부터 전국 가정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유통 중인 흑맥주 브랜드 중 유일하게 1.6L 페트를 운영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500ml 캔을 신규 출시하면서 흑맥주 판매 비중이 높은 편의점과 대형마트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34
어제
1,395
최대
13,412
전체
380,587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