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니까 목소리 낸다” 발언 이채연, 악플 법적 대응 > RSS수집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RSS수집기

동아일보 | “연예인이니까 목소리 낸다” 발언 이채연, 악플 법적 대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24 15:57 조회111회 댓글0건

본문

130707303.3.jpg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24)이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23일 이채연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소속사 측은 “소속 아티스트 이채연과 관련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한 악성 댓글과 비방이 지속되고 있다”면서 “이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심각한 범죄행위”라고 밝혔다.이어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명예훼손, 인신공격,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 등에 대해 강경 대응에 나설 예정”이라고 경고했다.또한 소속사 측은 “이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 행위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이채연은 7일 팬 소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촛불 시위와 관련해 “정치 얘기할 위치가 아니라고?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73
어제
487
최대
13,412
전체
375,17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