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 NFT 햄버거 보어드앤헝그리, ‘고기깡패’ 콜라보 팝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20 12:03 조회16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NFT 테마 인기 버거 브랜드 ‘보어드앤헝그리’(Bored&Hungry)가 31일 수원스타필드에서 ‘흑백 요리사’ 출연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데이빗 리 셰프(고기깡패)와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데이빗 리 셰프가 흑백요리사에서 선보인 가르비뇽 소스와 살치 살이 들어간 한정판 ‘가르비뇽 버거’와 ‘고기깡패’ 닉네임에 어울리는 250g의 패티로 폭발적인 육즙과 진한 육향이 매력적인 ‘뉴욕 스테이크버거’를 선보인다. ‘보어드앤헝그리’는 2022년 미국에서 시작된 NFT 테마 버거 브랜드로 BAYC (Bored Ape Yacht Club)의 캐릭터 IP를 결합했다. 캘리포니아 롱비치 1호점으로 시작해 싱가포르, 홍콩, 마닐라, 리스본 등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현재는 서울, 필리핀, 말레이시아에 진출해 있다. 주 메뉴는 미국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GMA)가 주관하는 햄버거 대회(Best Burger in
[더보기]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