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 글루타넥스, 첫 팝업 성황리에 마무리… “11일간 2만여 명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16 14:09 조회17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글루타넥스 팝업스토어 ‘G.THEJH & GLUTANEX POPUP: All The Memories’ 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배우 송지효와 협업한 향수인 G.THEJH 런칭을 기념하여 글루타넥스 브랜드 단독으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5일~15일까지 11일간 열렸다. 행사 기간 동안 약 2만명이 방문했으며, 글로벌브랜드답게 외국인 방문객들도 많이 찾았다. 팝업 운영기간동안 브랜드 앰배서더인 송지효가 이틀간 일일점장으로 나서 제품소개, 포토타임 등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G.THEJH & GLUTANEX 팝업스토어는 All the Memories 라는 컨셉으로 향, 물건, 음악을 통해 우리의 기억을 되살려볼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구성했으며 팝업 한정 전 제품 30% 할인과 다양한 굿즈도 제공했다. 넥서스파마㈜ 현유진 대표는 “G.THEJH 향수 런칭기념과 동시에 브랜드 글루
[더보기]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