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 아워홈몰, 2024년 성과 빛났다… B2C 매출 확대 전략 주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5-01-13 17:57 조회11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아워홈은 13일 지난해 ‘아워홈몰’을 중심으로 한 B2C(소비자 대상) 매출 확대 전략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적극적인 마케팅과 소비자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자 78% 증가와 평균 재구매율 66%를 기록하며 온라인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남겼다.지난해 아워홈몰은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기별 인기 제품을 선정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2024년 최고 인기 제품은 냉동 도시락 ‘온더고’, 포기김치(10kg), 뼈 없는 갈비탕 순으로 나타났다. 김장철에는 포기김치를 중심으로 ‘정기 김치 대전’을 열어 온라인 최저가 보장으로 소비자 관심을 끌었다.하반기에는 온더고 전용 기획전을 통해 간편식 수요를 공략, 김치와 온더고 제품의 매출이 상반기 대비 각각 109%, 147% 상승하는 성과를 올렸다.아워홈몰은 경품 추천 룰렛, 윷놀이 이벤트 등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모션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계절에 맞는 시즌 기획전과 대용량
[더보기]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