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 신세계百,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단독 팝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17 13:55 조회14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신세계백화점은 넷플릭스오 손잡고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전 세계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작으로 꼽히는 오징어 게임과 시너지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번 협업은 오는 26일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국내 백화점사 중 유일하게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선보이는 행사라고 한다.이번 프로젝트는 20일부터 시작된다.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 오징어 게임 세트장을 구현한 체험 공간이 마련되고 전국 주요 점포에 오징어 게임을 활용해 개발한 300품목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 스토어도 열린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강남점에서는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 오징어 게임〉세트장을 옮겨 놓은 듯한 공간에서 체험형 팝업이 펼쳐진다.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빌려 합숙소 철제 침대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고 작품 속에서 오징어 게임 참가자로 등록하는 사진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포토부스가 있다.모바일 앱
[더보기]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