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화장품 포트폴리오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론칭 > RSS수집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SS수집기

동아일보 | “색조 화장품 포트폴리오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론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16 17:19 조회180회 댓글0건

본문

130653707.1.jpg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BareMinerals)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베어미네랄은 1995년 미국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바를수록 나아지는 건강한 피부’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표현과 결점을 가리기 위한 제품이 아닌 사용할수록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가 부담스럽지 않게 모든 성분을 최소화해 어떤 피부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제품은 입소문을 타면서 전세계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국내 코덕(코스메틱 덕후) 사이에서도 ‘직구템(해외 온라인 직접구매)’으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해 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베어미네랄의 대표 제품인 파운데이션, 파우더, 프라이머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