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직전 카페를 연매출 700억으로 바꾼 이 사람 [BreakFirst] > RSS수집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SS수집기

동아일보 | 폐업 직전 카페를 연매출 700억으로 바꾼 이 사람 [BreakFirs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혜 작성일24-12-15 07:03 조회199회 댓글0건

본문

130629064.1.jpeg브랜딩과 마케팅. 비슷하면서도 다른 두 개념을 이렇게들 설명합니다. 상품의 첫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마케팅(marketing)이라면 재구매를 하게 만드는 건 브랜딩(branding)이라고요. 14년 차 브랜드 마케터이자 ‘브랜딩의 신’이라 불리는 허준 준앤굿 대표는 “상품이 팔리는 것은 브랜드가 살아남기 위한 최소한의 요건일 뿐, 브랜딩은 브랜드만의 목표와 행복을 찾는 과정”이라고 말합니다. 연봉 1850만 원 홍보대행사 말단 직원으로 커리어를 시작한 그는 능력을 인정받아 8년 만에 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으로 유명한 F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